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이야기

도시바(TOSHIBA) 노트북용 하드디스크 AS받기 + 위치 + 전화번호

며칠 전, 책상속에 잠들어 있던 도시바 노트북용 2.5인치 하드디스크를 AS받아 왔습니다. 요즘 하드디스크 값이 엄청나기 때문에 꼭! 받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전에 외장형 하드디스크를 구입하였을 때, 들어 있던 하드디스크인데 수입원에 관한 보증스티커도 없고 찾아도 찾아도 도시바 하드디스크 AS센터를 알 수 없어서 그냥 책상속에 넣어두고 1년 넘게 보관만 하고 있었네요. 왜 AS센터에 관한 정보를 그리도 찾기 어렵게 해놓았는지, 으~ 그래도 꼭 AS를 받고 말리라는 생각으로 1시간 좀 넘게 찾고 전화하고 한 끝에 알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제 하드는 '방송통신위원회' 를 상징하는 무지개같이 생긴 마크가 있어 연락을 해보니 AS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방통위의 마크가 있다는 것은 우리나라 수출을 목적으로 들어온 제품이라는 뜻이기도 하니까요. 일단 교체 받기 전엔 보였는데 이젠 저기 보증스티커 밑에 가려서 보이지 않네요. 이번에는 보증스티커도 붙여서 주네요.

"좋은 내용이라면 손가락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ㅎ"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이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 알려드릴려 포스팅을 해봅니다. 만약 찾아가시기 어려운 분이라면 연랃뒤, 택배도 가능하므로 택배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AS센터에 방문했을 때, 느낌은 큰 브라운관 텔레비전과 브라운관 모니터 때문에 좀 오래된 사무실 느낌이 들었지만 쇼파도 있고 충분히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두었네요. 사무실의 크기는 아담하기 때문에 막 사람들이 10명 넘게 있음 복잡할 수 있겠지만 사람도 그리 많이 오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하드디스크의 경우는 거의 새것이나 리퍼로 교체해주기 때문에 그리 오래기다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도 거의 5분만에 끝내고 나온 것 같네요. 센터에 있는 여직원이 좀 무뚝뚝하지만 참 잘해주시고 괜찮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도시바 하드디스크 AS도 그리 나쁘지 않고 좋았습니다. 저도 좀 안좋은 느낌을 가진 수입원들이 있는데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을게요.

도시바(TOSHIBA) HDD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1-1 전자월드빌딩 412호 도시바 HDD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평일(9:30~18:00), 토요일(9:30~13:00)
전화: 02)701-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