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J선장 이야기
처음, 시작이란 단어와 함께 합니다.
CNJ선장
2011. 3. 7. 03:29
또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음식입니다. 음식 싫어하시는 분은 없죠? 음식이란 것이 같은 재료를 가지고 같은 음식을 만들어도 사람들의 손맛에 따라서 맛이 틀려지기도 합니다. 그만큼 같은 재료를 사용해서 더 맛이 좋은 음식이 먹기도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원리로 생각해 보면 어떤 물건이나 무형의 서비스 같은 면에도 적용될만한 공식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런만큼 제가 운영을 시작하게된 사이트도 많은 분들에게 말씀드리는 내용은 어디에서나 접할 수 있는 다 같은 '컴퓨터' 입니다. 그래서 좀 더 곰곰히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같은 컴퓨터지만 사람들에게 뭔가 더 특별한 것을 드릴 수 있는게 없을까 하구요. 그래서 생각난 것이 같은 재료를 사용하지만 좀 더 사람들의 생각과 말에 귀를 기울여서 반영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는 것 이었습니다.
정말 곰곰히 생각을 해보아도 크게 다르게 해드릴 만한 것이 없었습니다. 좀 더 노력해서 깔끔하게 컴퓨터를 만들어드리거나 나중에 문제가 발생했을때, 좀 더 친절하게 대응해 드리고 도움을 드리고 말씀드리고 하는 것 말고 말입니다. 나중에 시간과 여력이 된다면 정말 같은 재료를 쓰기는 하지만 제 손으로 디자인한 컴퓨터도 제작해보고 싶습니다.
컴퓨터라는 것도 멋진 예술 작품과 같은 제품들이 나오고 있지만 교체시기가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너무 빠른 만큼 이런 제품들이 큰 의미를 가지지 못하거나 같은 컴퓨터라고는 생각하기 힘든 높은 가격때문에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힘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종류의 제품들이 외국에만 많이 있어서 우리나라를 대표할 만한 그런 컴퓨터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ㅎ
ps. 글이 엄청 길었지만 결론은 많은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다가가고 싶고 또 같은 재료로 컴퓨터를 만들지만 좀 더 신경써서 나중에 문제없고 사랑받을 만한 컴퓨터를 만들고 싶다는 것 입니다. 또 나중에 멋진 컴퓨터도 디자인 해보구 싶구요. 잘 부탁드립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