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컴퓨터 견적

이달의 '추천 컴퓨터 견적' 을 한눈에 봅시다.

앞으로도 쭉 작성해 나가겠지만 이렇게 정리하게 된 이유가 좀 더 많은 분들이 보기 편하게 만들기 위해서 머리를 굴려보았습니다. 헛, 돌 굴러가는 소리가 나는군요. :) 그래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게 되리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컴퓨터 견적을 보시고 싶으신 분은 매달의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면 '추천 컴퓨터 견적' 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1, 3월 추천 견적
2011, 4월 추천 견적
2012, 2월 추천 견적
35 ~ 150만원대
30 ~ 370만원대
30 ~70만원대
 샌디브릿지의 결함으로 인해서 샌디브릿지를 활용한 견적을 제외한 AMD의 레고르, 프로푸스, 인텔의 클락데일, 린필드를 사용한 견적을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샌디브릿지용 인텔의 6Serise 메인보드 칩셋, 쿠거포인트의 결함이 해결된 B3버전의 출시로 견적이 대거 샌디브릿지로 옮겨가게 되었습니다. 이제 걱정 없습니다.  거의 1년만에 만나는 추천 견적이군요. 그런만큼 아주 열심히 충실하게 작성할려 놀력했습니다. 그리고 익스트림 하이엔드급 컴퓨터는 차후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컴퓨터를 보았습니다. 그럼 컴퓨터의 땔 수 없는 절친인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의 주변기기도 몇가지 추천을 드리면 도움이 될 것 같아 따로 보기편하게 링크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주변기기는 개인적인 느낌이나 성향이 들어갈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부분을 고려한 제품을 주로 추천드리며, 제 주관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따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이제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와 같은 주변기기도 보기 좋게 조금 정리해서 업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좀 더 추가하게 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되어도 모니터 위주로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컴퓨터와 함께 사용할 '모니터' 와 '악세사리(키+마+스)' 추천!

'CNJ선장' 이 추천 컴퓨터 견적을 구성하는 방법과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