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이벤트

'리바트 신상 소파 3종' 무료체험단 모집



■  현대리바트 봄맞이 소파 3종 신제품 체험이벤트  ■


테누토 4인 리클라이너소파 / 라토 3인 패브릭 소파 / 레토 3인패브릭소파 각 1분씩 총 3분을 선정해 

리바트 신상 소파를 무료로 체험할 기회를 드립니다. 

신제품 소파를 가장 먼저 체험해 볼 단 한 번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혹시, 체험단에 아쉽게 선정되지 않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응모만 해도 혜택이~~!!!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용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가구가 필요해서 알아보는 도중 리바트 상설매장이 집에서 가깝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리바트 매장에 가서 가구들을 구경하고 있는데 디자인도 만듬새도 정말 괜찮았어요.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저렴한 가격과 디자인은 좋지만 내구성이나 부실한 마감이 걱정인데 오래 사용할 가구라면 좀 더 돈을 주더라도 직접 보고 좋은 가구를 구입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요즘 또 유명한 이케아가구랑도 비교해봤는데 저도 처음엔 가격, 디자인적인 부분만 봤는데 나중엔 제품의 마감이나 자재의 등급, 품질, 배송, 조립에 대한 부담감까지 여러가지를 고려하고 선댁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리바트에서 구입한 가구는 책장과 서랍장3개를 구입하였습니다. 비록 큰 가구들은 아니었지만 실물을 보고 구입한 만큼 구입후 만족감이 더 큰 가구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간 인터넷으로 리바트가구를 찾다보니 있어서 작성하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쇼파도 있으면 좋은데 저도 당첨되고 이 글보시고 신청하신 분들도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눌러서 보세요.


링크: http://me2.do/xYlCYH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