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리뷰+팁+구경/- 만들기

아파트 현관의 중문을 설치했어요! + 가격(비용) + 문의

아~, 오늘은 아파트의 현관에 중문을 설치하고 왔습니다. 작은 평수의 아파트들은 현관과 마루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중문이 있으면 차가운 바람이나 공기를 막아 한결 따뜻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뭐 요즘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아파트들도 있지만 옵션비용이 상당한 곳들도 있어 차후에 설치를 하는 곳도 많은 것 같아요. 뭐 비용이야 단조나 3연동같은 경우는 달라질 수 있지만 기본이 80~100만원은 생각을 해야하네요.

이번에 가서 해드린 곳은 작은 평형의 아파트였지만 꽤 아늑하고 내부구조가 좋았습니다.ㅎ 첨에는 중문이 없어 왠지 신발장도 보이고 횡~ 했지만 중문을 설치하고 난 다음, 좀 더 아늑해지고 따뜻해진 것 같다며 아주머니가 좋아하셨어요. 음... 얼마에 해드렸는지 궁금하신 분도 계실까요? 비용과 시간에 대해서는 아래에 따로 잘 정리해드릴께요. 혹! 연락주실 분도 계실지요?- _-a 아무튼 다~, 싸게 해드리구 있어요.

제가 알고 있는 사장님인데, 인테리어도 싸게 해주시고 중문같은 경우는 거의 전국 최저가로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뭐 전국을 다 돌아다니시는 분은 아니라서 이 지역에 가까운 분들이라면 무리없이 인테리어, 집과 관련한 모든 상담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ㅎ 아무튼 저는 사장님 따라서 하루 구경하고 왔습니다. 옆에서 잡일두 조금씩 하고 밥도 먹구요.~! :D
 
중문 설치비용과 설치시간

설치비용: 전국 최저가, 55만원에 시공해드리고 있어요.(왠지 약장사같은 말투?- _-;;;)
설치시간: 4~5시간, 더 빨리 혹은 늦어질 수 있어요.
문의전화: 댓글로 문의 주시면 말씀드리겠습니다.
시공 가능지역: 서울 + 경기권 전지역

※상담은 아무때나 주셔두 상관없으며,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