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이벤트

삼성 스마트TV 체험단 모집 + 삼성 스마트TV 설명

"삼성 스마트 TV 체험단 신청"

삼성 스마트TV는 현재의 스마트 모바일기기와 발맞추어 일반적인 TV기능을 넘어서 좀 더 사람들이 원하던 기능에 가깝게 다가가며, 생활의 변화를 추구하며 가족의 생활공간인 거실, 마루에서 좀 더 재미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서 좀 더 화목한 분위기와 재미를 선사해줄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이미 TV라는 한계를 넘었다고 생각되며, TV라는 이름을 가졌지만 TV가 아닌 또 하나의 창조물이라 생각합니다.

삼성에서 출시될 스마트TV의 기능들을 잠시 소개해 보면,

1. 음성인식: 음성으로 TV를 On/Off 할 수 있으며, 채널과 볼륨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동작인식: 내 손이 리모콘이 되어 TV를 조작하고, 마우스처럼 아이콘을 클릭하고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3. 패밀리 스토리: 네트워크를 통해, 멀리 떨어진 가족의 사진과 소식을 공유하고 휴대폰, PC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피트니스: 다양한 피트니스 VOD를 제공하며, 내장된 카메라를 통해 스스로 모니터링하며 운동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요즘 운동을 꾸준하게 하고 있는 저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것 같네요. 또한 처음 운동을 하시는 분께는 더욱 더 좋을 것 같습니다.
5. 키즈: 아이들뿐 아니라 수험생에게도 도움이 될 만한 만화, 게임, 어락과 관련한 APP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에볼루션 키트: 삼성 스마트TV에 에볼루션 키트를 장착하면 고화질, 고성능으로 진화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에볼루션 키트라는 것이 TV의 기능을 향상기켜주는 모듈같은 제품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도 차츰 성능이 높아지고 APP들의 요구사양도 점차 높아지는 만큼 한번 구입한 스마트TV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에볼루션 키트의 사양이나 가격이 공시되지 않은 만큼 이 부분이 관건이 될 것 같습니다. 하드웨어적인 부분을 중요시하며, 좋아하는 저에게는 스마트TV의 기능 중 가장 관심이 가는 부분이네요. 과연! 에볼루션 키트의 정체는? 여러분도 궁금하시죠?ㅎ

아~, 삼성 스마트TV에 대해서도 이것저것 알아보았네요. 궁금한 기능이 많이 포함된 TV인 만큼 기대가 되네요. 많은 분들께서도 체험단에 신청하셔서 한번 체험해 보시는 것도 나쁠 것 같지 않네요. 그나저나 저두 꼭 사용해보고 싶어요.~!!!